주요경영활동
콜센터ㆍu센터ㆍ심사지원센터ㆍHF미래인재원(연수원)시설 운영관리 용역 전문회사
주요경영활동
2023년도 경영실적평가 실시

 

△ 한국주택금융공사 관계자 및 외부 전문 평가 위원(평가자) / 에이치에프파트너스()(피평가자) 모습

2024년 6월 17일 한국주택금융공사 대회의실에서 2023년도 에이치에프파트너스(주)의 경영실적 평가를 실시하였다. 
이번 평가는 대면평가로 진행되어 콜센터, u센터, 운영팀, 심사지원센터 등 각 센터장과 경영관리팀 실무자가 참석하여 평가를 진행하였다.


경영실적 평가는 모회사인 한국주택금융공사 출자 회사 관리 규정· 2023년도 에이치에프파트너스() 경영 평가 편람에 기초하여 매년 실시하며
경영전략, 조직 관리, 사회적 가치 구현 등 경영관리 노력, 성과 및 주요 사업 수행실적에 대한 달성도를 분석하고 평가한다

에이치에프파트너스()는 매년 경영실적 평가 결과를 바탕으로 설립 목적 및 경영 목표에 부합하는 경영혁신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 콜센터ㆍu센터ㆍ심사지원센터ㆍ
    HF미래인재원(연수원)시설 운영관리 용역 전문회사
  • 고객센터
  • 051-663-3701~6
  • Fax : 051-646-3722
  • 상담시간 : 오전 10시 ~ 오후 7시
  • 토,일, 공휴일 휴무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중앙대로 639, 2층 (범천동, 엠디엠타워)
copyright (c) 에이치에프파트너스(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