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콜센터 사업을 통해 한국주택금융공사가 공급하는 보금자리론, 주택보증 및 주택연금보증 이용자들에게 최일선에서 최상의 금융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둘째, 심사지원 사업을 통해 한국주택금융공사가 공급하는 보금자리론, 디딤돌대출 이용자들의 대출서류 검토 및 보완 등 심사지원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셋째, 연체관리 사업을 통해 보금자리론 등의 이용자들에게 연체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대출서류의 전자문서화와 말소등기 사무도 담당하고 있습니다.
넷째, 시설ㆍ운영관리 사업을 통해 한국주택금융공사 HF미래인재원의 시설 관리 및 종합적인 운영관리 서비스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정책금융 이용자들에게 정확한 정보를 이해하기 쉽게 전달함으로써 고객가치를 제공하고 나아가 국민의 주거복지 향상을 위하여 최선을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공공기관의 자회사로서 상호존중과 공정이
회사운영의 중심 가치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임직원들이 힘쓰고 있습니다.
항상 원칙과 신뢰를 바탕으로 국민의 주거복지 향상에 기여하겠습니다.
또한, 사업을 수행하면서 얻게 된 고객의 소중한 목소리가 정책금융 상품 및 서비스의 개선에 적극적으로 반영될 수 있도록 고객 창구역할에 앞장서겠습니다.
에이치에프파트너스(주)에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에이치에프파트너스(주) 대표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