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활동
콜센터ㆍu센터ㆍ심사지원센터ㆍHF미래인재원(연수원)시설 운영관리 용역 전문회사
행사활동
에이치에프파트너스(주) 2022년 제2차(부산) 직무역량 강화 연수 실시 관리자

 에이치에프파트너스(주) 

2022년 제2차(부산) 직무역량 강화 연수 실시

 

에이치에프파트너스(주)는 12.2~12.3 양일간 2022년 제2차(부산) 직무역량 강화 연수를 실시하였다. 1차 연수와 마찬가지로 안심전환대출 기간임을 고려하여 금요일 일과 시간 후 교육이 시작됨을 고려하여 각 사업장 기준 접근성이 뛰어난 코모도 호텔에서 연수를 진행하였다.

 


 
▲ 직무역량 강화 연수 실시장소 부산 코모도 호텔

 

연수 전 조성환 대표이사는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직원의 안전"임을 여러 차례 강조하였다. 많은 인원이 한 번에 몰림으로 인해 일어날 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고자, 연수 장소 곳곳에 안내 표식을 비치하여 연수 장소의 안정성과 교육 대상자의 편의성을 도모하였다.

 



 

 


 

 



 


 
▲ 연수 장소(해마루)까지 가는 길목마다 비치한 안내 표식

 


 
▲ 일과 종료 후 이동하는 직원을 맞이하고 있는 연수 장소





 
▲ 하나 둘 씩 도착하는 직원들

 

임직원이 모두 자리한 후 경영관리팀의 진행으로 본격적인 연수를 시작하였다. 조성환 대표이사는 안심전환대출을 비롯한 여러 업무를 각자의 자리에서 잘 해내고 있는 직원들에 대한 감사의 뜻을 표했다. 

 


 
▲ 연수 시작을 알리는 경영관리팀 교육담당 대리







▲ 직원들의 노고에 감사 인사 하는 조성환 대표이사

이어서 조성환 대표이사는 '고객이 원하는 새로운 가치 창출'을 주제로 직원들에게 강연을 펼쳤다. 표적 고객을 중심으로 경영활동이 이루어지는 일반 재화, 서비스와 달리 모든 국민이 우리의 고객인 만큼 조금 더 세심하게 고객에게 다가서 줄 것을 당부했다.

 


조성환 대표이사 교육




▲ 새로운 가치 창출 실례를 통한 교육



▲ 교육 전달력을 높이기 위한 여러 스크린 화면 송출



▲ 새로운 가치 창출과 관련한 영상 시청



▲ 대중적 브랜드 실례를 통한 몰입도 향상

 

조성환 대표이사의 강연이 끝난 후 각 사업부서장(長)이 차례로 감사 인사로 대표이사 강연에 화답했고, 올해를 되돌아 보고, 미래 계획과 목표에 대해 간략하게 언급하는 자리가 마련되었다.

 



▲ 부산 콜센터장의 한마디



▲ 심사지원센터장의 한마디



​▲ 직무역량 강화 연수 주관부서(경영관리팀) 팀장의 한마디



▲ 에이치에프파트너스(주) 노동조합 부지부장(부산콜센터)의 한마디






▲ 각 사업부서 막내 직원들과 함께 케이크 커팅 및 건배사

강연과 각 사업부서 간 인사를 마친 후에는 안전 문제와 추운 날씨를 ​고려하여 현장에서 식사할 수 있도록 자리를 마련했다. 조성환 대표이사는 직원들이 앉은 테이블을 찾아 강의 내용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기도 하고, 직원들의 의견을 청취하며 첫째 날 일정을 마무리했다.









▲ 직원과 소통하는 조성환 대표이사

이튿날 교육은 외부 전문강사 초청으로 이루어졌다. 첫째 날 조성환 대표이사의 강연 내용이 우리가 외부고객을 대하는 태도에 중점을 맞추었다면, 둘째 날 전문강사의 교육은 "현명한 직원의 서비스 마인드와 응대 스킬", "성공을 부르는 비즈니스 매너" 등 내부고객을 어떻게 대할 것인가에 대한 내용이 주를 이루었다. 주말, 자칫 피로할 수도 있기에 교육 중간중간 참여할 수 있는 커리큘럼을 마련하여 직원들의 집중도 향상을 유도하였다.



▲ 외부 전문 강사 교육






▲ 참여 활동 중인 직원들







▲ 고객만족과 관련하여 의견을 나누는 전문강사와 직원들

​이튿날 오전, 오후 교육을 모두 마친 후 에이치에프파트너스(주) 임직원의 표정은 밝았다. 단순히 명목상 연수 활동을 하는 것에서 그친 것이 아니라, 짧은 시간이었음에도 알찬 연수 과정을 마련하여 그 속에서 직원들이 한 단계 성장할 수 있도록 고민하고 노력했기 때문일 것이다.

조성환 대표이사의 마무리 인사와 함께 각 사업부서별 사진 촬영을 마지막으로 2022년 제 2차 직무역량 강화 연수를 종료하였다.



▲ 직무역량 강화 연수를 끝맺음 하는 조성환 대표이사



▲ 부산 콜센터 직원 단체사진



▲ 심사지원센터 단체사진



▲ 경영관리팀 단체사진


 

 

  • 콜센터ㆍu센터ㆍ심사지원센터ㆍ
    HF미래인재원(연수원)시설 운영관리 용역 전문회사
  • 고객센터
  • 051-663-3701~6
  • Fax : 051-646-3722
  • 상담시간 : 오전 10시 ~ 오후 7시
  • 토,일, 공휴일 휴무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중앙대로 639, 2층 (범천동, 엠디엠타워)
copyright (c) 에이치에프파트너스(주). all rights reserved.